여행이야기/국내여행

[함안 악양둑방길]5월의양귀비꽃길~

별찾아~ 2018. 5. 21. 14:55
반응형

봄중의 봄 제일화려한 5월의 봄입니다. 함안 악양뚝방길에 양귀비 꽃이 가득합니다. 주말에 차들이 주차장을 가득 채우고 도로변을 점령하고 있습니다. 화려한 양귀비 꽃길을 그냥 지나치기는 아쉬운 계절입니다.

 

◆ 방문일 : 2018년 5월 19일  장소 :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4-4일원

악양둑방길은 3.2 ㎞에 걸쳐 수많은 양귀비꽃들이 펼쳐지져 있는 바로  그 꽃길입니다. 누군가에게 꽃길만 걷기를 기원하듯이 이 봄날 꽃길을 걸어보기를~   멀리서 꽃길을 먼저 구경하겠습니다.

해가 반짝였으면 꽃들이 더욱 눈부셨을 테지만 약간 아쉬움도 남습니다.  해가 나왔다 사라졌다.  바람이 굉장히 많은 하루였습니다.

계속 꽃길들이 이어집니다. 중간중간 이름모를 꽃들도 있지만 거의 다 양귀비꽃들입니다.

둑방길 옆에  소들도 한가로이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.  이름이 업둥이라네요~ 얼굴을 비공개로 하겠습니다. ㅋㅋ

수많은 양귀비꽃들을 감상하셨죠?  이제 꽃들을 좀 더 가까이에서 살펴 보겠습니다.  다 같아 보여도 저마다 조금씩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멀리서 바람에 날리던 꽃들이  가까이서 보니 하늘하늘거리는 얇은 꽃잎에  화려한 황금빛 왕관을 감추고 습니다. 역시 자세히 본다는 것은 관심을 가질 마음에 준비가 된 것입니다. 

사람도 마찬가지 관심을 갖고 보면 다른 이쁜 장점들이 보일것입니다.  그리고 어느 각도에서 보느냐에 따라 사람도 꽃과 같이  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것입니다.

 아름다운 꽃 들을 보고 꽃길을 걸으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